424 0 0 11 28 0 7년전 0

그 남자 한국인 그 여자 일본인 그리고 이별스토리

봄,여름,가을,겨울 중 이별은 어디에 가장 잘 어울릴까? 내가 생각하기엔 가을이다. 많은 사람들이 가을 날씨 탓에 우울해하기도 하며, 슬퍼하기도 한다. 저자 이가을은 남자이다. 남자의 입장에 서서 여자를 바라봤고, 남자의 관점에서 사랑 그리고 이별이야기를 풀어나갔다. 제 아무리 로맨스적인 남자라 한들 여자의 마음을 알기 힘들다. 하지만 최대한 중립의 입장에서 쓰려고 많이 노력했다. 이야기는 사랑 이야기이다. 하지만 이별이야기이다. 이 말은 사랑했던 이야기와 동시에 이별의 대한 이야기를 한다. 재미있는 사실은 이 책은 4시간만에 작성되었다. 그래서 약간 어설플수도 있지만, 그냥 가을 날씨에 재미삼아 보는 것을 추천한다.
봄,여름,가을,겨울 중 이별은 어디에 가장 잘 어울릴까?
내가 생각하기엔 가을이다.
많은 사람들이 가을 날씨 탓에 우울해하기도 하며, 슬퍼하기도 한다.
저자 이가을은 남자이다. 남자의 입장에 서서 여자를 바라봤고, 남자의 관점에서 사랑 그리고 이별이야기를 풀어나갔다.
제 아무리 로맨스적인 남자라 한들 여자의 마음을 알기 힘들다.
하지만 최대한 중립의 입장에서 쓰려고 많이 노력했다.
이야기는 사랑 이야기이다.
하지만 이별이야기이다.
이 말은 사랑했던 이야기와 동시에 이별의 대한 이야기를 한다.
재미있는 사실은 이 책은 4시간만에 작성되었다.
그래서 약간 어설플수도 있지만, 그냥 가을 날씨에 재미삼아 보는 것을 추천한다.
저자 이 가을은 전문적인 작가는 아닙니다.
하지만 글쓰는 걸 아주 좋아하는 남자 취미 소설 작가입니다.
어느날 문득 만났던 여자 중에 가장 기억의 남는 여자의 대한 이야기가 쓰고 싶었습니다.
그래서 앉은 자리에서 화장실 한 번 가지 않고 계속 써내려 나갈 정도로 몰두했습니다.
부족하지만 취미 작가로서 첫 데뷔작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